티스토리 뷰

인종 차별과 정신 건강


인종 차별과 불의를 경험하는 것은 막대한 정서적 피해를 입히고 만성적인 스트레스, 불안, 우울증 및 인종적 트라우마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회복력을 강화하고 정신 건강을 보호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인종차별이 정신 건강에 미치는 영향

 

경찰의 잔인한 폭력과 시위가 촉발하는 시위의 끔찍한 이미지가 뉴스 헤드라인을 장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흑인 또는 다른 소수 인종이라면 인종 차별과 차별을 경험하는 것이 일상적이지만 간과되는 현실인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정신 건강에 심각한 타격을 주어 우울증, 불안, 스트레스, 트라우마 및 약물 남용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

유색인종으로서 당신은 빈곤, 실업, 투옥 또는 학대와 같은 부정적인 삶의 사건을 경험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습니다. 우리 사회는 종종 역사와 문화에 대한 흑인과 소수 민족의 기여를 간과하고, 인기 있는 영화와 TV 프로그램은 부정적인 인종 고정관념에만 초점을 맞추는 경향이 있으며, 일부 저명한 정치인은 혐오스럽고 폭력적인 편견을 옹호합니다. 금융 기관은 신용을 부여할 가능성이 낮거나 그렇게 하는 데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청구합니다. 그리고 전 세계적인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과 그에 따른 경제적 여파와 같은 재난이 닥쳤을 때 고통을 가장 많이 짊어지는 것은 흑인과 소수민족 커뮤니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