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트레스는요?


스트레스는 모든 종류의 요구에 대응하는 것입니다.위협적인 몸짓입니다. 현실적이든 상상적이든 위험을 감지하면 신체의 방어는 '투쟁-도피' 반응 또는 '스트레스 반응'이라 불리는 빠른 자동 과정에서 이루어집니다.하이기어로 작동됩니다.

스트레스 반응은 몸이 지켜주는 거예요방식. 정상적으로 작동하면 집중력, 활력, 기민함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긴급한 상황에서 스트레스는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신을 방어할 수 있는 추가적인 힘을 얻기 위해서 혹은 교제를 피하기 위해서입니다.사고가 나면 브레이크를 세게 밟을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도 일어나서 푸는 데 도움이 돼요.문제 해결. 직장에서 프레젠테이션을 하는 과정에서 긴장을 늦추지 말고 게임에서 이기는 페널티킥을 시도할 때 집중력을 높여 TV를 보고 싶을 때 시험을 공부하도록 유도합니다. 하지만 특정 지점을 넘어서면 스트레스는 도움이 되지 않고 건강, 기분, 생산성, 관계 및 삶의 질이 심각해지기 시작합니다.손상되었습니다.

항상 허전하고 압도적이면요.성, 신경계가 균형을 찾을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만성 스트레스의 징후와 증상을 인지하고 유해한 영향을 줄이기 위한 조치를 취함으로써 자신을 보호하고 생각하고 느끼는 방식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인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경우와스트레스는 스트레스 요인입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스트레스 요인을 피로한 업무 일정이나 불안정한 관계 등 부정적인 것으로 생각합니다. 하지만 아무리 요구해도 스트레스가 쌓입니다. 결혼, 내 집 마련, 대학 진학이나 승진 같은 긍정적인 사건들이 포함돼 있습니다.

물론 모든 스트레스가 그렇지는 않습니다.모두 외부요인에 의한 것입니다. 스트레스는 발생할 수 있으며, 일어날 수 있는 일에 대해 지나치게 걱정하거나 생활에 대해 불합리하고 비관적인 생각을 하게 될 때 내부 또는 스스로 생길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스트레스 유발요인은 다음과 같습니다.적은 부분은 스트레스에 대한 인식에 달려 있습니다. 스트레스를 받으면 당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 중 일부는 사람들 앞에서 공연하거나 연설하는 것을 두려워합니다.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관심을 받기 위해 삽니다. 한 사람이 스트레스를 받으면 번영하고 긴박한 마감시간에도 최선을 다합니다.힘,반면 업무 요구가 늘어나면 다른 사람들은 문을 닫게 됩니다. 그리고 연로하신 부모님을 도와드릴 때는 즐거울 수 있지만 형제자매는 부모님을 돌보는 것이 부담스럽고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 원인


빠르게 변하는 요즘 세상에 말이죠.만성 스트레스는 흔한 일이지만 몸과 마음은 많은 대가를 치르게 됩니다. 압도적인 스트레스를 인식하는 방법과 이에 대해 할 수 있는 일을 알아봅니다.
젊은 여성, 이마에 두 손을 얹으세요에어쿠션을 꼭 잡은 팔뚝에 앉아 다리를 접고 소파에 앉아 스트레스를 받는 표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