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악으로 스트레스를 줄이는 방법

 

극심한 스트레스와 불안으로 인한 내리막길에서 헤어나지 못할 땐 음악으로 눈을 돌려보자. 음악은 성가신 부정적인 생각이 우리의 두려움을 먹고 스트레스의 불을 부채질하는 잠재 의식에 영향을 주어 우리의 기분을 빠르게 변화시키는 능력이 있습니다. 음악을 듣는 것은 거의 항상 사용할 수 있는 비교적 저렴하고 빠르게 작동하는 솔루션이며 생명을 구할 수도 있습니다.

스트레스를 관리하고 삶에서 더 많은 기쁨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일상 생활에서 음악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음악 감상의 긍정적인 효과를 다른 차원으로 끌어올리고 싶다면 노래를 불러보세요. 노래는 생각의 진동과 신체의 세포를 바꾸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며 호흡을 늦추고 조절하며 이완을 촉진합니다.

샤워하면서 노래 부른다; 차에서 노래하다; 자기 전에 자장가를 흥얼거린다. 아카펠라를 부르거나 녹음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좋은" 가수라고 생각하든 말든 걱정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수행하거나 다른 스트레스 상황에 처하는 것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당신을 통해 흐르는 멜로디의 느낌을 즐기십시오.

당신이 음악에 정통한 음악가이거나 이제 막 악기를 연주하는 방법을 배우기 시작했다면 아침에 음악을 연주하는 데 몇 분을 보내십시오. 간단한 저울이나 기초적인 연습, 좋아하는 노래 또는 즉흥적인 것이 될 수 있습니다.

음악을 연주하는 것은 다른 어떤 활동보다 인간 두뇌의 더 많은 영역에 관여하는 메가 비타민과 같습니다. 생각 패턴과 기분을 전환하고 신체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음악의 능력은 매우 놀랍습니다.

긴장을 풀어도 괜찮다고 안심시키는 뇌 부분을 활성화하려면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만 음악은 그렇게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반복되는 부정적인 생각 패턴을 깨는 열쇠 중 하나는 새롭고 더 강력한 긍정적인 생각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것이 긍정적인 확언을 반복하거나, 더 자신감 있는 생각에 초점을 맞추거나, 만트라를 외우는 이유입니다. 즉, 잠재의식까지 뇌를 다시 프로그래밍하는 것입니다.

댓글